▲연합뉴스
노홍철은 12월 18일 CJ오쇼핑 스튜디오에 출연, 평소 친분이 두터운 디자이너 스티브&요니와 함께 만든 브랜드 ‘캐릭터스’를 선보였다.
CJ 오쇼핑측은 이날 노홍철은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파티복으로 활용 가능한 3종 후드 제품을 선보이자 매진에 가까운 판매고를 올리며 2억원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40분간 진행된 방송 결과 '집업후드 케이프'가 전량 매진됐으며, '피쉬테일 집업후드' '루돌프 빅후드' 역시 완판에 가까운 기록을 세우며 총 1300세트가 팔렸다는 것.
이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노홍철의 감각이 빛을 봤구나" , "노홍철은 진정한 패션리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