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의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동탄신도시에‘정통 스테이크하우스’이미지를 강조한‘동탄메타폴리스점’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동탄메타폴리스점은 매장 인테리어와 정통 스테이크 메뉴 라인업을 보강한 첫번째 매장으로, 향후 오픈 및 리뉴얼하는 빕스 매장의 표준 모델이 된다”고 설명했다.
빕스 동탄메타폴리스점은 포터하우스를 비롯해 MB2 등급의 꽃등심을 사용한 프리미엄 립아이 스테이크 메뉴를 준비했다. 빕스 매장 중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만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8월 출시 이후부터 인기를 끌었던 빕스 No.1 스테이크(천정명 스테이크)의 조리법인 팬 프라잉 방식을 확대하여, 포터하우스, 로즈마리 치킨스테이크에도 적용한다. 미국 전통 스테이크 조리법인 팬 프라잉은 250도의 고온에서 고기의 겉면을 코팅하는 방식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매장 인테리어에도 고객과의‘소통’에 주안점을 두었다. 오픈 키친 형태의 스테이크 바를 통해 고객들은 셰프들이 직접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매장 입구에 스테이크 전용 웻 에이징 냉장고를 배치해 스테이크하우스로서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빕스는 일정한 온도와 습도가 유지되는 웻 에이징 냉장고에서 7일~ 12일간 숙성시킨 스테이크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동탄메타폴리스점은 오픈 기념으로 23일 빕스 모델인 배우 천정명이 일일셰프가 돼 CJ도너스캠프 공부방 아이들에게 빕스 No.1 스테이크 등을 제공하며 즐거운 크리스마스 스테이크 파티를 열 계획이다.
빕스 관계자는 “동탄메타폴리스점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No.1 스테이크하우스의 명성에 걸맞게 차별화된 조리법과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스테이크 메뉴로 최고의 스테이크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