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사장 정동화)은 23일부터 인천 송도국제업무단지 내 송도 커낼워크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주 특별한 겨울 in 커낼워크’를 주제로 송도 커낼워크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 사계절 스케이트장, 조각작품 페스티벌 등이 진행된다.
먼저, 송도 커낼워크 4블록에는 ‘사계절 스케이트장’을 23일 개장했다. 사계절 스케이트장은 얼음 표면처럼 매끄러운 특수 플라스틱 패널로 제작돼 있어 스케이트날이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특수 스케이트장이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내년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24일 오전11시~오후9시까지는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를 개최한다. 산타클로스의 매직풍선 퍼포먼스를 비롯해 케익 증정 이벤트, 폴라로이드 사진촬영 등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한, 고리걸기, 다트게임 등 다양한 게임도구를 비치하고 휴게소와 포토존 등을 설치해 고객들의 재미와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송도 커낼워크 중앙수로 주변에서는 내년 3월까지 조각작품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작품성과 대중성을 두루 갖춘 국내 유명 중견작가 20인의 조각품이 전시된다.
▲송도 커낼워크에 23일 개장한 사계절 스케이트장에서 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스케이트를 타며 즐거워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