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에 따르면 온게이트는 기존 아이템베이 거래사이트에서 제공되던 채널링 서비스를 게임포털로 옮겨 더욱 전문적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야심찬 계획과 함께 오픈한다. 또 ‘카보드온라인’, ‘칠용전설2’, ‘천하쟁패’ 3종의 채널링 게임 라인업을 추가, 총 8종의 게임으로 서비스를 확장했다.
무엇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을 최고의 경쟁력으로 삼는다. 기존 게임포털이 자사의 라인업을 중심으로 한 게임 서비스와 관련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온게이트는 '게임에 대한 모든 것'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게임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여타 신규게임, 인기게임에 대한 동영상, 리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아이템베이의 회원들은 간단한 이용동의 절차만으로도 온게이트의 다양한 게임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아이템베이의 이창석 대표이사는 “지난 2010년 본격적인 채널링 비즈니스를 시작하며 아이템거래 중개가 아닌 게임 서비스에 있어서도 아이템베이의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온게이트 오픈과 함께 채널링 사업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지난 10여년간 아이템거래 중개업계의 선도기업으로 게임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만큼, 아이템베이만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노하우가 있다고 자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강화해 차별화된 게임포털로 성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온게이트는 오픈을 기념해 게임접속 및 일정레벨 달성만으로 아이패드, 맥북에어 등 푸짐한 경품과 게임캐시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