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베이커리 전문점 브레댄코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초구 방배동 사옥 4층 세미나실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설명회 참가자들은 당일 매장투어 및 메뉴 시식을 할 수 있으며 개별 상담 시간도 가질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브레댄코 홈페이지나 전화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빵과 커피 향이 늘 함께 하는 곳’이라는 의미를 가진 브레댄코는 27년 전통의 신라명과가 가진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리땅, 우리재료 캠페인을 통해 새롭게 자연주의 베이커리를 선보이고 있다.
빵을 제조할 때 화학발효제인 이스트 대신 천연 효모를 사용하며 탕종법(반죽을 뜨거운 물에 익혀서 반죽을 하고 냉장 숙성시키는 방법)을 통해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여, 경쟁이 치열한 베이커리 업계에서 선전하고 있다.
현재 브레댄코는 전국에 50여개 가맹점이 있으며, 창업비용은 점포비를 제외하고 49.59m² 기준으로 1억 이다.
브레댄코 이주현 홍보실장은 “브레댄코는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며 튀겨서 내는 빵 종류를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먹거리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아 예비 창업주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올해는 광고 및 프로모션 등을 통한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