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대표 유상호)은 온라인 금융상품 거래고객을 위한 사은행사인 ‘펀 드림(Fun Dream) 2011 신년맞이 이페스티벌(e-Festival)’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전용펀드 가입 이벤트, ELS(주가연계증권)가입 이벤트, 펀드판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등 세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온라인전용 펀드 가입 이벤트’에서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펀드몰인 ‘금융상품백화점’에서 온라인 전용펀드를 가입하는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하이브리드디카, 아이팟 나노, 상품권 10만원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적립식 고객의 경우 가입금액에 따라 휴대용 크리스탈 스피커를, 최초 신규고객에겐 와인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ELS 가입 이벤트’는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나 HTS(홈트레이딩시스템)를 통해서 ELS를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신 LED TV·홈씨어터 세트, 노트북, 상품권 50만원권 등을 증정한다.
지난해 4월부터 시행된 ‘펀드판매수수료 무료이벤트’도 펀드의 종류를 추가해 연장 시행한다. 엄선된 총 30종의 우수한 펀드들을 금융상품백화점을 통해 가입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선취판매수수료를 무료로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석로 한국투자증권 이비즈니스 담당 상무는 “최근 현명한 온라인 투자자들이 지속적으로 증대함에 따라 이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국투자증권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신묘년 새해에도 스마트한 투자생활을 이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