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는 스마트폰 위치기반서비스 씨온(SeeOn)과 T멤버십스토어(TMS)를 활용한 SNS 마케팅을 확대한다.(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스마트폰 위치기반서비스 씨온(SeeOn)과 T멤버십스토어(TMS)를 활용한 SNS 마케팅을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씨온은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언제 어디서든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하는 소셜네트워크 어플리케이션이다. 씨온을 통해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도미노피자 매장을 가상으로 방문(SeeOn)하거나 다른 이용자들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조수제 상무는 “최근 스마트폰으로 SNS를 활용하는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보다 재미있게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 씨온과 TMS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위치기반 SNS 마케팅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도미노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