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스카치 브라이트 “금토끼 잡으세요”

입력 2011-01-11 10: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쓰리엠의 주방 및 청소용품 브랜드 스카치 브라이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전국의 주요 대형 마트 및 소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11년 행운의 금토끼를 잡아라!’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한국쓰리엠)

한국쓰리엠의 주방 및 청소용품 브랜드 스카치 브라이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전국의 주요 대형 마트 및 소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11년 행운의 금토끼를 잡아라!’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참가방법은 스카치 브라이트™의 제품을 구매한 후 영수증 사진을 찍어 #5600으로 문자 메시지를 전송하거나 사진을 스카치 브라이트™ 공식 블로그 브라이트댁의 해피하우스의 메모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3명)에게는 10돈 금토끼, 2등(5명)에게는 3M 필트릿 프리미엄 언더싱크 정수기, 3등(20명)은 3M 파인룩스 LED 스탠드, 4등(100명)은 스킨케어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공식 블로그는 마트의 제품 진열대 또는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자동으로 연결되며, 당첨자는 3월 4일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된다.

한국쓰리엠 생활용품사업팀의 신용숙 이사는 “청소 및 주방용품은 항상 쓰는 물건이라 교체 시기를 잘 모르고 계속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주기적으로 교체해 주어야 건강과 위생에 좋다. 새해를 맞아 가족 건강을 위해 묵은 생활용품을 정리하고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한편, 구매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테슬라ㆍ엔비디아만 믿었는데"…월가는 이미 '이곳'에 눈 돌렸다? [이슈크래커]
  • 단독 "폭락장인데 1년 내 최고가?"…토스증권 오류 알림에 투자자 '분통'
  • 흑인 인어공주에 이어 라틴계 백설공주…디즈니 PC 영화 흥행 잔혹사 이어지나 [이슈크래커]
  • 애순과 관식이의 가요무대…‘폭싹 속았수다’ 홍보도 감다살 [해시태그]
  • 승자없이 상처만 남아…회사 경쟁력·주가·체력도 탈진 [뉴노멀 경영권 분쟁上]
  • 단독 '편의점 폐기' 배달앱서 산다…정부, '식품마감할인 플랫폼' 추진
  • 쿠팡·네이버·신세계…만족도 가장 높은 유료 멤버십은? [데이터클립]
  • "신드롬 불러올 남자"…훈훈함의 정석 박보검이 사는 '경희궁자이'는 [왁자집껄]
  • 오늘의 상승종목

  • 03.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689,000
    • +4.68%
    • 이더리움
    • 2,900,000
    • +4.09%
    • 비트코인 캐시
    • 513,500
    • -0.48%
    • 리플
    • 3,259
    • +5.54%
    • 솔라나
    • 189,700
    • +7.05%
    • 에이다
    • 1,090
    • +6.24%
    • 이오스
    • 740
    • +6.17%
    • 트론
    • 336
    • -2.33%
    • 스텔라루멘
    • 384
    • +3.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47,920
    • +0.69%
    • 체인링크
    • 20,160
    • +5.22%
    • 샌드박스
    • 418
    • +5.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