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이 아이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새로운 방법으로 최신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한 스마트폰을 선택한 것.
이번 출시된 애플리케이션에는 키엘의 브랜드 스토리 및 사회공헌 활동, 이벤트 정보 등 다양한 키엘 소식은 물론, 전문가 및 소비자들이 추천하는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 정보를 담았다.
이 외에도 뉴욕을 테마로 한 포토 프레임을 활용한 사진 꾸미기와 같은 기능과, 제품 관련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궁금한 사항에 대해 48시간 내 답변을 받을 수 있는 Q&A 코너, 가까운 키엘 매장 찾기 등으로 구성해 소비자와 브랜드가 더욱 가깝게 대화할 수 있는 소통 창구의 기능을 마련했다.
키엘은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111 이벤트’도 마련했다. 11일 11시부터 시작하여 오는 17일까지 키엘 앱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여, '오래된 나무 살리기' 캠페인에 1000원을 기부한 응모자 중 1000을 선정해 키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립케어 제품 립밤’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 수익금 전액은 키엘이 펼치고 있는 환경 보호 활동인 ‘오래된 나무 살리기’ 캠페인의 후원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