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준 부회장, “고객이 최우선”

입력 2011-01-11 11:00 수정 2011-01-11 1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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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자원 역량 및 지점 경쟁력 강화 당부

구본준 LG전자 부회장이 11일‘고객이 최우선’이라는 LG그룹의 ‘고객제일’가치를 재천명했다.

구 부회장은 이 날 삼성동 코엑스에서 전문점 사장, 하이프라자 지점장 등 1000여 명을 초청해 가진‘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정책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하고 “올해는 우리 모두의 미래를 결정할 중요한 시기”라며 “합심해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자”고 밝혔다.

구 부회장은 또 “고객이 최우선이며, 고객이 원하는 것을 미리 생각하고, 빠르게 준비해서, 독하게 실행하자”고 강조했다.

구 부회장은 이를 위해 △ 고객 최우선 △ 인적자원(판매사원) 역량 강화 △ 지점 경쟁력 강화 등을 당부하며 1등 LG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한국마케팅본부장 최상규 전무도 올해 중점추진과제를 △제품별/매장별 이기는 전략 수립 및 실행 △판매사원 역량 강화 △고객 눈높이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강화 등으로 정하고 집요한 승부근성을 발휘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이 행사는 전문점과 하이프라자의 지난해 노고와 성과를 치하하고, 올해 중점추진과제와 마케팅 전략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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