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대 한정으로 3090만원에 국내 출시된 폭스바겐 '골프 1.6 TDI 블루모션(BlueMotion Techonologies)'이 출시 5일 만에 매진됐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가 국내에 소개한 첫 블루모션 모델인 '골프 1.6 TDI 블루모션'은 뛰어난 친환경적 컨셉으로 출시 이전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매진 소식으로 인해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3월부터 16인치 알로이 휠과 가죽 패키지 (스티어링 휠, 변속기 손잡이, 사이드 브레이크가 가죽 소재) 옵션이 추가로 장착된 골프 1.6 TDI 블루모션을 3190만원(VAT 포함)에 판매해 계속해서 인기몰이를 유지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2월10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에서 블루모션 모델의 국내 첫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 ‘세상을 바꾸는 모션, 폭스바겐 블루모션’을 진행한다.
'당신이 생각하는 세상을 바꾸는 모션은 무엇인가요?'에 대한 질문에 간단한 댓글을 달면 이벤트 참여자 100명당 1그루의 나무를 환경단체에 기부하게 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라이카 카메라, 스트라이다 접이식 자전거,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