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막걸리바 청담1막은 얼큰하고 시원한 탕요리 신메뉴를 출시한다.(사진=베니건스)
베니건스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막걸리바 청담1막은 얼큰하고 시원한 탕요리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미노산이 풍부해 숙취 해독에 도움을 주는 ‘낙지 해물탕’, 국내산 활 꽃게로 얼큰한 맛이 일품인 ‘꽃게 매운탕’, 멸치와 새우 육수로 끓인 시원한 ‘꼬치 오뎅탕’ 등이 대표 신메뉴로 꼽힌다.
특히, 꽃게탕은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 기혼 직장남성이 가장 좋아하는 겨울철 요리로 꼽힌바 있어 남자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메뉴를 담는 그릇 역시 고급스런 느낌의 도자기류를 사용해 세련미를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청담1막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조명, 고급화한 안주 등으로 기성세대는 물론이고 젊은 세대 층까지 아우르고 있다. 여기에 막걸리 소믈리에 도입과 누보 막걸리 페스티벌 이벤트 등 서비스의 차별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베니건스 양필승 R&D센터장은 “낙지와 꽃게 등 겨울철 대표 해산물로 맛을 낸 얼큰하고 시원한 탕 메뉴군을 추가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향후, 제철 식사재를 활용한 특색 있는 안주 구성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