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가 2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한진몰은 오는 26일까지 ‘설 특별선물전’을 열고 농ㆍ수ㆍ축산물, 생활용품, 전통차, 한과 등 약 1000여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한진몰은 17일 각 지역 농협 및 축협의 작목반으로부터 다양한 선물세트를 납품받고 각 산지에서 직송되는 지역특산품들을 다채로운 할인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50만원 이상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진몰 상품권을 제공하는 ‘신묘년 운수대통 이벤트’를 실시하고 1+1, 5+1 등 덤상품 판매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진몰 측은 명절 특수기가 되면 평상시보다 2배 이상의 물량이 집중돼 여느때보다 배송지연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지만 한진몰은 한진택배가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네트워크망을 통해 보다 신속한 배송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한진몰은 홈페이지(www.hanjinmall.co.kr)를 통한 인터넷 주문 접수 뿐 아니라 전국 700여 한진택배 영업점과 택배터미널에 비치된 카달로그 등을 보고 주문할 수도 있어 다양한 이용방법을 갖췄다. 무료 전화주문(080-024-8989)도 가능하다.
한편 한진의 해외배송 플랫폼 서비스 ‘이하넥스’(http://www.ehanex.com)를 이용하면 김, 건어물, 천일염, 건강식품 등 설 선물세트를 전세계 어디든지 5일 안에 받아볼 수 있다. eHanEx는 국내 물류센터 입고일로부터 아시아지역은 3일, 미주 3~4일, 기타 지역은 5일 이내 상품 배송이 가능한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