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겨울을 맞아 부드럽고 깊은 맛을 가진 치즈케익도넛 3종을 출시한다.(사진=크리스피크림도넛)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겨울을 맞아 부드럽고 깊은 맛을 가진 치즈케익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리미엄 디저트에 주로 쓰이는 까망베르 치즈를 사용한 ‘까망베르 치즈케익도넛’은 도넛 속을 진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가진 까망베르 치즈 필링으로 가득 채웠다. 또한 도넛 위에 피스타치오와 크랜베리를 얹어 하얀 눈 위의 꽃잎처럼 알록달록한 맛과 색감을 더했다.
치즈의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과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스트로베리 치즈케익도넛’은 번 도넛 위에 화이트 아이싱을 입히고 아몬드 슬라이스를 뿌린 후 중앙에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필링과 크랜베리를 얹었다.
‘블랙칩 크림치즈 링’은 부드러운 까망베르 치즈와 바삭한 블랙칩 비스켓의 맛의 조화가 특징이다. 크림치즈 아이싱과 블랙칩 비스켓을 섞은 고소한 크러스트 위에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을 올린 후 까망베르 치즈를 드리즐해 두 가지 치즈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롯데리아 KKD사업부 마케팅팀 이헌호 팀장은 ”추운 겨울 따듯한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풍부한 치즈의 맛과 향을 살린 치즈케익도넛 3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겨울에 특히 사랑을 받아온 뉴욕 치즈케익도넛, 블루베리 치즈케익도넛과 더불어 더 깊고 풍부해진 맛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