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웅 남양유업 대표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시음 행사에서 1일 바리스타로 변신해 시민들에게 손수 탄 커피 제공했다. 대형마트 입점 시기 맞춰 본격적인 마케팅 시동에 나선 것이다.
23일 남양유업은 김웅 대표가 용산 아이파크몰 3층 야외 FLOW에서 커피 시장에 진출하며 내 놓은 신제품인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시음행사를 대대적으로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김 대표는 바리스타 복장을 갖추고 커피 전문점으로 형상화한 구조물 내부에 들어가 5000명의 시민들에게 손수 탄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를 제공했다.
김 웅 대표는“사상 최대 한파를 맞아 움츠러든 시민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한 잔으로 잠시나마 녹여드리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나오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대형마트 중 홈플러스 이번 주에 입점하고 조만간 대부분의 대형 유통업체에 프렌치카페 카페믹스가 입점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남양유업은 이에 따라 이번 김 대표가 직접 용산 아이파크몰에서의 시음행사를 시작했으며 곧 전국적으로 대대적인 시음행사를 펼쳐 나갈 계획이다.
남양유업은 기존에 우유맛을 내기위해 사용하던 화학적 합성품인 카제인나트륨을 빼고 무지방우유를 넣은 제품을 개발·출시해 그동안 시장을 장악해온 외국계 기업들과 치열한 마케팅전을 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