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효성, 'CCMS' 재인증 기념 감사 이벤트

입력 2011-01-24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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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11일까지 서비스센터 응모권 추첨 통해 다양한 선물 증정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효성이 올해 1월 '소비자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 재인증을 획득한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11일까지 진행되며, 더클래스효성 서비스센터(강남대로, 서초, 도곡, 분당 정자)에서 작성한 응모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2월14일 더클래스효성 홈페이지(www.theclasshyosu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08년 업계 최초로 CCMS 인증을 받은 더클래스효성은 CCMS 운영 및 개선실적, 혁신적인 고객서비스 개발 및 시행 현황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재인증을 받게 됐다.

더클래스효성은 2007년부터 CCMS를 전사적으로 추진해 전 직원의 교육 강화, 신속한 고객관리시스템 구축, 직접 찾아가 차량을 점검해주는 '스타 모바일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 개발에 집중했다.

더클래스 효성의 박재찬 대표이사는 "고객의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구축한 결과 CCMS 재인증을 획득하게 됐다"며 "더클래스효성은 앞으로도 고객의 필요에 항상 귀 기울이고 최고의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CCMS는 소비자불만 및 피해를 기업이 자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피해 자율관리 위원회가 2005년 9월 확정, 공표한 프로그램으로 2년마다 인증을 부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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