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함께 제품 케이스와 쇼핑백 등 기존 선물세트가 가지고 있던 디자인에서 탈피, 제품의 실용성과 친환경성을 강화해 소비자 만족도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에서 눈에 띄는 것은 케라시스와 에스따르 프리미엄 선물세트이다. 생필품에서 빠질 수 없는 샴푸라인을 강화해 선물세트 시장에서 주도권을 확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케라시스 살롱케어 세트는 모발에 천연단백질과 비타민을 공급해주는 프리미엄 샴푸들로 구성됐다. 케라시스 살롱케어 세트는 모발의 세포를 재생시키고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는데 효과적인 인도 아유르베다의 모링가 오일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300여가지 질병의 예방효과를 가진 모링가 추출물이 모발의 푸석거림 및 건조함을 막아준다.
에스따르 선물세트는 업계 최초로 로하스 인증을 획득한 무색소 저자극 샴푸와 린스, 두피스케일링 제품 등으로 구성돼 라이프사이클, 호르몬 변화에 의한 두피 트러블, 모발 빠짐을 예방해주는 고기능성 두피케어 선물세트이다.
또한 제품군별로 나뉘어 있는 단일 스페셜세트 라인을 강화한 것도 눈에 띈다. 바디용품으로 샤워메이트 세트, 프리미엄치약 세트 등을 내놔 저가의 선물로 인식되어온 생활용품 선물세트 이미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이밖에 기존에 출시되지 않았던 아이디어 상품을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프리미엄 치약세트는 은행잎추출물이 함유된 청은차 징코 치약을 스탠드형 기능성 펌프용기에 담은 선물세트이다. 치약에 리필용기를 사용한 신개념 제품으로 교체형 리필시스템으로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애경은 이와 함께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명화 컨셉트의 선물세트를 포함해서 2만원대 부터 10만원대의 고품격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센스 있고 푸짐한 선물이 되도록 기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