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는 2011년 봄 관능적인 세련됨과 함께 활기 넘치는 순수한 에너지에서 영감을 얻은 와일드 바이올렛 퓨어 칼라 콜렉션을 선보인다.
퓨어 칼라 파이브 칼라 아이섀도우 팔레트 와일드 바이올렛은 따뜻한 스모키 앰버와 뉴트럴 칼라들, 그리고 강렬하면서도 은은하게 빛나는 딥 플럼 색상이 잘 조화되어 완벽하고 글래머러스한 아이 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을 표현 하기 위해서는 신제품 리미티드 에디션 퓨어 칼라 아이섀도우 ‘언테임드 바이올렛’과 ‘슈가 큐브’ 칼라 사용을 추천한다.
리미티드 에디션 칼라인 퓨어 칼라 롱 라스팅 립스틱 ‘와일드 바이올렛’과 ‘와일드 블러섬’ 칼라는 입술을 놀랍도록 깊이 있는 색상으로 연출해, 부드러운 새틴과 같은 느낌으로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퓨어 칼라 젤리 ‘일렉트릭 체리’, ‘일렉트릭 바이올렛’, ‘일렉트릭 핑크’ 그리고 ‘일렉트릭 코랄’ 칼라는 아주 가볍고 얇게 발리면서도 촉촉하게 빛나는 립글로스 타입으로 마치 촉촉한 물과 같으면서도 매우 반짝이는 폴리머를 함유해 입술에 광택과 빛나는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독특한 텍스처의 제품이다.
2011 와일드 바이올렛 스프링 콜렉션은 2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