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엘바이오가 올해부터 화장품 사업을 본격화한다.
알앤엘바이오(대표 라정찬)는 줄기세포 화장품, 태반줄기세포 보관, 건강기능식품 등 회사가 자체 연구 개발해 생산한 제품을 특별히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인 ‘라셀 멤버쉽’ 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알앤엘바이오는 26일 서울 청담동 VIP센터에서 ‘라셀 멤버쉽’ 론칭 기념식을 갖고 본격적인 시장 판매에 돌입했다.
줄기세포 토탈서비스인 라셀 멤버쉽은 연회비(33만원)을 내고 회원에 가입할 경우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닥터쥬크르 6종 세트(55만원 상당)와 건강기능식품 스템셀 부스터 1세트를 증정하며 닥터쥬크르 인텐시브 크림을 파격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특별 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회원이 되면 닥터쥬크르는 물론 이후 출시되는 화장품, 태반줄기세포 보관, 명품 모자 헬렌카민스키, 건강 기능식품 등 알앤엘바이오 계열사에서 생산된 대부분의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파격적인 특전이 부여된다.
알앤엘바이오 라정찬 대표는 “닥터쥬크르를 비롯해 하반기 출시될 새로운 화장품 판매의 전국적인 유통망을 구축하기 위한 작업의 일환으로 라셀 멤버쉽 제도를 도입했다”며 “올해 안에 10만명 회원 모집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가맹점도 모집하겠다”고 밝혔다.
알앤엘바이오 기술로 만들어진 줄기세포 화장품 닥터쥬크르는 현재 전국 롯데백화점 8개 매장에 입점 판매되고 있으며 배우 김남주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