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1/01/20110127042512_thec98_1.jpg)
지난해 3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된 '2010 고객사랑안전캠페인'은 타이어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공익캠페인이다. 행사 기간 중 무상보증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분기별 1명씩 총 3명에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증정한다.
한국타이어는 또 매장에서 무상점검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도 즉석 이벤트로 매월 111명씩 노트북, 차량용 블랙박스, 타이어공기압센서, 하이패스, 기프티콘 등이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입력 2011-01-27 16:26
지난해 3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된 '2010 고객사랑안전캠페인'은 타이어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공익캠페인이다. 행사 기간 중 무상보증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분기별 1명씩 총 3명에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를 증정한다.
한국타이어는 또 매장에서 무상점검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도 즉석 이벤트로 매월 111명씩 노트북, 차량용 블랙박스, 타이어공기압센서, 하이패스, 기프티콘 등이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
오늘의 상승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