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IT 업계를 완전히 뒤바뀔 엄청난 종목이 등장했다. 이 종목 하나로 우리나라 IT 업계는 태풍의 회오리에 빠진 듯 상상할 수 없는 변화가 휘몰아칠 것이다. 잘못하면 삼성전자까지도 사업부 하나가 통째로 날아가버리지 않을까 걱정할 정도다. 최근 필자가 극비리에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증권가뿐 아니라 경제부 기자들도 모르는 엄청난 정보로, 한국뿐 아니라 IT 강국인 일본과 미국조차도 휘몰아치는 광풍에 난리가 날지 모른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오늘 종목은 너무 무시무시하다. 필자가 이렇게 강조한 종목이 그간 없었다. 작년 파트론과 젬백스, 아바코로 가볍게 1500% 폭등 수익률을 기록하면서 신분상승에 성공한 투자자가 많았다. 이번에는 이 한 종목으로만도 완전히 끝내버릴 수 있다. 동사의 기술력은 스마트폰, 태블릿PC 뿐 아니라 TV와 모든 노트북, 모니터까지 새로운 호황으로 몰아넣을 만큼 엄청나기 때문이다.
작년에 40조라는 어마어마한 자금을 한번에 투자하겠다고 발표한 삼성의 속내는 바로 이것이다. 지금 투자하지 못하면 앞으로의 미래가 불투명하기 때문이다. 그 투자가 바로 세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만드는 동사의 제품들에 집중될 것이다. 하이닉스나 LG디스플레이 역시 마찬가지다. 적어도 살아남기 위해서는 동사의 제품을 하나라도 더 확보해야하기 때문에, 지금 시장에서는 일대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이미 작년 동사의 실적은 폭발하기 시작했다. 사상 최대 실적을 이미 갱신해버렸고, 여기에 최첨단 신기술을 이용한 신규 제품군의 매출이 본격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여기에 전세계 IT 업계를 깜짝 놀라게 할 재료가 중국에서 터질 것이다. 일본, 미국 등 IT 강국의 무수한 경쟁 업체들을 제치고, 동사가 어마어마한 수주계약을 체결했다. 필자가 입수한 그 규모는 올해 예상되는 매출을 뛰어넘는 수준으로 듣는 순간 경악을 금치 못할 것이다.
지금 아무 종목이나 덜컥 매수해서는 안된다. 알다시피 지금 시장은 가는 종목만 300%, 500% 가는 시장이다. 소외되면 끝장난다. 지금 수십억, 수백억을 가진 자산가들은 자문사의 추천을 받아 매집에 열을 올리고 있다. 어설프게 100%, 200% 급등하는 자잘한 대선 테마주와는 차원이 다른 종목이다. 필자가 작년 극비 정보를 입수하여 1000% 폭등을 잡아드린 에스아이리소스를 기억할 것이다. 이런 잡주와는 차원이 다른 종목이다.
지금까지 지지부진한 수익률을 이 종목 하나로 완전히 끝장낼 수 있다. 천만원이 1억되고 1억이 10억이 될 노다지 같은 종목이기 때문이다. 더 늦기 전에 일단 매수부터 한 후 짜릿한 급등랠리만 지켜보면 될 것이다.
첫째, 삼성전자 사업부 하나가 날아갈지도 모른다! 엄청난 기술력!
삼성전자, LG전자, 하이닉스도 지금 초긴장 상태다. 자칫 사업부 하나, 아니면 회사 전체가 송두리째 날아갈 수도 있는 급박한 순간이다. 지금 100조에 달하는 천문학적인 투자금을 쏟아 붇는 이유가 따로 있다. 지금 당장 이 종목의 제품들로 투자에 나서지 않으면 완전히 도태될 수 있는 위기 순간이기 때문이다. 동사의 기술력은 삼성전자도 동사에 절대적인 의존을 하게 만들고 있다. 필자 주식 인생 중 이런 기술력은 정말 처음 본다.
둘째, IT 강국 미국과 일본도 못했다. 사상 최대 수주 대폭발!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엄청난 호재가 폭발한다. IT 강국인 미국과 일본도 실패한 필수 장비 개발에 성공하고 나서 작년부터 엄청난 수주가 폭발하고 있다. 수백억짜리 계약은 기본이다. 올해는 신기술을 적용한 제품이 본격적으로 시장에 풀리면서 작년 사상 최대치를 갱신한 매출이 두배가 될지 세배가 될지 모른다.
셋째, 수십억 자산가의 1순위 매집 종목! 돈을 긁어 모을 종목!
고작 100%, 200% 오르는 시세를 보고 수십억 자산가들이 미친듯이 주식을 매집하지 않는다. 일단 튀면 500%는 가야 직성이 풀린다. 어마어마한 실적 폭증세와 밝히지 못하는 극비 정보의 내용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완전 바닥권이다. 하지만 요즘 들썩거리면서 아주 수상하다. 흡사 500% 급등한 자티전자가 연속 상한가를 시작하기 직전의 딱 그 패턴이다. 망설일 시간이 없다는 뜻이다.
일단 매수해 놓으면 계좌의 수익금이 자릿수를 세다가 지칠 정도의 엄청난 기회가 오고 있다. 대한민국에서 대박주 발굴 1순위인 필자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종목이다. 수익을 긁어모으고 싶다면 반드시 매수하라.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하이닉스, 블루콤, 다스텍, 에스넷, 서울반도체, NCB네트웍스, 이지바이오, 미래나노텍, 대양금속, 대원화성, 명문제약, 팀스, 현대피앤씨, 넥스텍, 뉴젠아이씨티, 다스텍, 맥스브로, 비티씨정보우, 서원인텍, 스멕스, 신라섬유, 알에프텍, 영진인프라, 웹젠, 유아이에너지, 이노와이어, 피에스앤지, 확인영어사, 엔케이, 케이비물산, 혜인, S-Oil, 시그네틱스, 위노바, 오리콤, 미래컴퍼니, 코코, 이그잭스, 테라리소스, 에프에스티, 오디텍, 헤스본, 인지디스플레, 보광사이버다임, 오픈베이스, JCE, 엠엔에프씨, 리홈, 동양피엔에프, 행남자기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오늘의 핵심공략주
◦ 상위 1%와 거대세력만 알고 있는 극비 재료 입수! 2월말까지 1,000% 터진다!
☎ 060-600-9070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 PER 4배의 아찔한 저평가 종목, 거대세력이 막 몰려든다!
☎ 060-600-9070 ▶ 1번 연결 ▶ 911번 [슈퍼스타]
◦ 거대세력 싹쓸이 매집 완료! 오늘 상한가를 시작으로 2,000% 또 터진다!
☎ 060-600-9070 ▶ 1번 연결 ▶ 201번 [해피머니]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이투데이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