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2, 3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새봄맞이 출고 특가구매 이벤트'와 '2011 새내기 희망 출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4월15일까지 진행되는'새봄맞이 출고 특가구매 이벤트'는 2월부터 3월까지 출고 고객들에게 디지털 가전 및 생활 용품을 38%에서 최대 67%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특가구매 온라인 사이트(www.hyundaicarmall.net)에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를 입력하면 된다. 제품 구입은 차량 출고 후 가능하며 각 제품 당 1개씩 구입 가능하다.
'2011 새내기 희망 출발 이벤트'는 2월 엑센트, 아반떼, i30, i30cw 출고 고객 중 △현대차 생애 첫 구매고객 △2010년 1월 이후 신규 운전면허 취득자, 신입사원 및 신혼부부 △올해 유치원 및 초·중·고·대학교(원) 입학 예정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10만원의 차가 할인 또는 올림푸스 T-110 디지털 카메라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신차 수요가 증가하는 2월 새봄을 맞이해 현대차 고객들에게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새봄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현대차를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현대차의 평생 고객으로서 특별한 혜택을 경험 할 수 있도록 올 해에도 다양한 판촉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