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거래수수료를 면제해 주고 단말기 할부금도 지원하는 'CYBOS Touch 오픈 이벤트'를 다음달 말까지 8주간 연다. 이번 이벤트는 거래수수료를 면제해줄뿐만 아니라 단말기 할부금 지원 이벤트도 있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11/02/20110209110350_honeykim_1.jpg)
또,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이용해 월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단말기 월 할부금을 지원한다. 대상 단말기는 아이폰4, 갤럭시S, 갤럭시U, 옵티머스2X와 갤럭시탭, 아이패드이며, 선착순 1,000명에 한해 10,000원의 단말기 월 할부금을 지원한다. 대신증권 홈페이지 (www.daishin.com) 및 HTS인 사이보스를 통해서 신청하면 된다.
이번에 오픈한 '사이보스 터치'는 애플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폰 '마켓'에서 '대신증권'을 검색한 후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하면 된다. 공인인증서는 개인용 PC에서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에 접속해 내려 받으면 된다.
조정건 대신증권 E-biz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하여 고객에게 보다 나은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컨텐츠와 고객 편의성을 높인 모바일 증권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