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용준 트위터
김용준은 2월8일 다이어트 도시락 업체인 온라인 ‘다이어트 마켓’을 오픈, 다이어트 시장 공략을 노리고 있다.
김용준은 직접 도시락을 먹으며 운동을 겸한 다이어트 요법을 실행 해 점차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 할 예정이다.
기존의 다이어트 음식들과는 칼로리가 적은 대체소스를 개발하여 영양과 칼로리 균형을 고려하고도 충분히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을 만들어 내었으며 요일별로 다양한 식단과 함께 매일 택배로 도시락을 받아 볼 수 있다는 것이 다이어트 마켓의 강점이다.
특히 '다이어트 마켓'은 기존의 다이어트 음식이 갖는 단점들을 개선하기 위해 김용준이 직접 전문가와 연구 해왔다는 후문이다.
김용준은 “그 동안 많은 관계자 분들에게 시식을 해왔는데 반응이 너무 좋았다. 음악 활동도 함께 병행 하면서 다이어트 도시락 사업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온라인에서 시작한 후 향후 반응을 보고 오프라인으로 사업을 확대 할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