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창립 40주년 "고객 친화적 마케팅으로 시장 공략할 것"

입력 2011-02-16 16: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래드 벅월터 ADT캡스 대표
브래드 벅월터 ADT캡스 대표는 "보안 솔루션에 고객 친화적 마케팅을 결합한 서비스로 국내 보안 시장의 리더십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16일 창립 40주년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밝히고 "경쟁사와의 차별화 전략으로 올해 두자릿수 매출 성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ADT캡스는 올해 일반 가정, 소규모 상점, 대형 기업 고객 등 세분화된 타깃을 겨냥한 생활 밀착형 보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경쟁사와 차별화한다는 전략이다. 이같은 방침의 일환으로 ADT캡스는 최근 직장인 여성을 겨냥한 '워킹맘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하반기에는 일반 가정과 소규모 상점을 대상으로 한 올-인-원 에너지 제어기능 솔루션 'ADT 펄스(ADT Pulse)'와 대형 고객을 위한 원스톱 빌딩통합관리시스템인 'ECP(Enterprise Control Panel)'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브래드 벅월터 대표는 "지난 40년간 국내 보안시장을 이끌어 원동력은 바로 열정적인 직원들이 만드는 기업문화와 최고 수준의 서비스"라며 "지난 40년을 넘어 또 다른 출발점에 서 있는 2011년에는 세분화된 고객을 타깃으로 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ADT캡스는 이날 창립 4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장기 고객 40명을 초청해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고객 감사행사를 개최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024,000
    • +0.06%
    • 이더리움
    • 4,820,000
    • +4.62%
    • 비트코인 캐시
    • 717,500
    • +4.36%
    • 리플
    • 1,995
    • +4.61%
    • 솔라나
    • 344,700
    • +0.47%
    • 에이다
    • 1,409
    • +1.81%
    • 이오스
    • 1,152
    • +1.41%
    • 트론
    • 286
    • +0.7%
    • 스텔라루멘
    • 692
    • -4.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500
    • +3.04%
    • 체인링크
    • 25,650
    • +10.7%
    • 샌드박스
    • 1,003
    • +27.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