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세계 최대 온라인여행사와 함께 마케팅

입력 2011-02-25 07: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관광공사가 세계 최대 온라인여행사와 함께 한국관광상품 판촉활동을 전개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25일 온라인 여행사 ‘Expedia’와 공동으로 향후 3년간 한국관광홍보를 위한 MOU를 체결한다고 밝혔다.

Expedia는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 한국관광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관광객 유치를 위해 협력하고, 공사는 Expedia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미국, 캐나다, 영국 등 구미주권 개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한국관광상품 판촉활동을 전개하는 내용이다.

공사는 지난해 하반기에 Expedia와 이미 공동사업을 실시해, 2300만 건의 한국관광 광고노출실적과 2만5000여명의 구미주 개별여행객을 유치했다.

공사는 expedia와 공동사업 뿐만 아니라, 유명 SNS 사이트를 통한 한국홍보를 병행해 구미주 소비자들에게 한국 방문을 지속적으로 유도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손흥민 도움' 토트넘 극적인 2점차 승리…유로파리그 8강 진출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14:5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057,000
    • -1.41%
    • 이더리움
    • 2,794,000
    • +1.31%
    • 비트코인 캐시
    • 484,700
    • -3.25%
    • 리플
    • 3,393
    • +2.79%
    • 솔라나
    • 184,700
    • +1.43%
    • 에이다
    • 1,049
    • -1.41%
    • 이오스
    • 741
    • +0.82%
    • 트론
    • 333
    • +0.91%
    • 스텔라루멘
    • 406
    • +3.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470
    • +1.96%
    • 체인링크
    • 19,690
    • +1.23%
    • 샌드박스
    • 410
    • +2.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