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세계 최대 온라인여행사와 함께 마케팅

입력 2011-02-25 07: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관광공사가 세계 최대 온라인여행사와 함께 한국관광상품 판촉활동을 전개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25일 온라인 여행사 ‘Expedia’와 공동으로 향후 3년간 한국관광홍보를 위한 MOU를 체결한다고 밝혔다.

Expedia는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 한국관광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관광객 유치를 위해 협력하고, 공사는 Expedia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미국, 캐나다, 영국 등 구미주권 개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한국관광상품 판촉활동을 전개하는 내용이다.

공사는 지난해 하반기에 Expedia와 이미 공동사업을 실시해, 2300만 건의 한국관광 광고노출실적과 2만5000여명의 구미주 개별여행객을 유치했다.

공사는 expedia와 공동사업 뿐만 아니라, 유명 SNS 사이트를 통한 한국홍보를 병행해 구미주 소비자들에게 한국 방문을 지속적으로 유도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100,000
    • -0.68%
    • 이더리움
    • 4,048,000
    • -0.54%
    • 비트코인 캐시
    • 497,900
    • -2.08%
    • 리플
    • 4,095
    • -2.31%
    • 솔라나
    • 286,500
    • -2.12%
    • 에이다
    • 1,155
    • -2.53%
    • 이오스
    • 954
    • -3.25%
    • 트론
    • 363
    • +1.97%
    • 스텔라루멘
    • 517
    • -2.4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550
    • +1.76%
    • 체인링크
    • 28,320
    • -1.22%
    • 샌드박스
    • 589
    • -2.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