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여성을 위한 온라인 쇼핑관 ‘우먼 원트(Woman Want)’를 새로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우먼 원트’의 가장 큰 특징은 상품기획자(MD)가 아닌 고객이 상품을 추천 한다는 것. 고객 추천 코너인 ‘짝짝짝 많이 샀어요’, ‘북적북적 많이 보고 있어요’, ‘와글와글 평이 좋아요’에서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정보가 실시간으로 보여져 상품 선택의 고민을 덜 수 있다.
‘우먼 원트’란 명칭이 ‘여성이 원하는 바로 그것(What Woman Want)을 담는 매장’이라는 뜻을 갖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우먼 원트에서는 금주의 가장 핫(HOT) 한 패션 트렌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매주 시즌 스타일링 상품을 제안하는 고정 플랫폼 ‘온 투데이(On Today)’는 컬러(Color)·패턴(Pattern)·룩(Look) 등 시즌 이슈를 키워드로 정해 트렌디하고 엣지있는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주엔 ‘레드(RED)’를 패션 테마로 선정, 의류와 신발, 패션소품 등 올 봄 유행할 레드 컬러 패션 아이템을 브랜드별로 소개한다. 다음 달 3일부터 9일까지는 ‘핑크(PINK)’ 테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그녀들의 쇼핑 5感(오감)’ 코너와 ‘베스트 브랜드(Best Brand)’ 코너에서는 인기 브랜드별 봄 신상 패션 아이템을 기획특가에 제안하고 있으며, ‘보여주고 싶은 위시리스트 GIFT’, ‘여자가 원하는 완소 Brand’와 같은 특화 코너는 패션에 민감한 25~35세 여성들이 요즘 무엇을 좋아하는지 참조할만한 아이템이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