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공채시즌을 맞아, 구직자들이 기다리던 반가운 대기업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현대중공업, 하이닉스반도체, KCC 등 대기업 채용이 진행 중이다.
현대중공업은 기술개발본부, 건설장비사업본부 등 4개 본부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분야별 1~5년 이상 경력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채용 홈페이지(recruit.hhi.co.kr)에서 6일까지 하면 된다.
하이닉스반도체는 설계, 제품, 구매 등 21개 분야에서 신입 및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관련 전공 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인턴은 2012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한다. 홈페이지(www.hynix.co.kr)에서 20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KCC는 영업, 관리 등 5개 부문에서 인턴 사원을 뽑는다. 지원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 토익 기준 700점 이상, 영어말하기 성적 보유자에 한한다. 외국어 능통자, 해외 우수대학 졸업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7일까지 홈페이지(www.kccworld.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현대종합상사는 해외영업 및 기타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관련업무 경력 최소 2년 이상이면 된다. 국가보훈대상자, 취업보호대상자와 계약담당 및 여신심사는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지원서 접수는 4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corp.co.kr)에서 받는다.
샘표식품은 인사, 연구개발 등 7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4월부터 근무 가능한 8월 졸업예정자로, 해외영업은 영어 또는 러시아어 능통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와 연구직 등 전문직무는 관련 전공자, 해외영업은 해외 거주 경험자, 물류기획관리는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채용 홈페이지(www.sempio.com)에서 7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코아스웰은 경영기획, 가공 등 17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부문별로 학력, 관련 전공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하고, 경력은 분야별 3~6년 이상 경력자에 한한다. 분야별로 인턴 경험자, 인근 거주자 등은 우대한다.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4일까지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