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octo 주니어 경제캠프는 앞으로 매월 1박2일 동안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초등학교 저학년(1학년~3학년) 및 고학년(4학년~6학년), 중학생 대상의 세가지 프로그램을 월 마다 돌아가며 선보일 예정이다.
캠프 장소는 일산에 위치한 우리투자증권 연수원인 우리인재원으로 최첨단 교육 시설 및 잔디 구장을 구비함은 물론, 쾌적한 2인1실의 개별 침대방과 최고급 식사를 제공해 캠프의 질을 더욱 높였다.
3월의 octo 주니어 경제캠프는 오는 26일 진행될 예정으로 초등학생 고학년(4학년~6학년) 대상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참가를 원할 시 3월7일부터 3월9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접수해야 하며 총 100명을 선발 후 당첨자는 3월11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경제캠프는 비즈빙고, 비즈윷놀이 등 팀 대항 퀴즈게임을 통해 투자와 경제용어를 이해할 수 있는 '신나는 Biz Party!' 및 금융상품의 특성을 파악해 직접 투자상품을 만들고 투자설명회를 진행하는 '어린이 투자설명회' 등 체험학습을 통한 교육을 실시한다. 또 심신(心身)이 단련될 수 있는 단체 야외 스포츠 활동으로 더욱 다채롭게 준비됐다.
우리투자증권 황경태 마케팅부장은 “2003년부터 우수고객을 위한 서비스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실시한 우리투자증권 octo 경제캠프가 올해부터 매월 진행 및 대상별 프로그램 확대로 더욱 많은 고객님께 혜택을 주고자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