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사 부문 7년 연속 1위 브랜드 차지

입력 2011-03-08 11: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나투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제 13차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Brand Power Index)조사에서 여행사부문 7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내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파악해 이를 지수화한 것으로 1999년부터 매년 소비자의 브랜드 구매행동을 예측할 수 있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올해 브랜드 파워 조사는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만15세 이상 만60세 미만의 남녀 1만 1400명에 일대일 개별면접으로 진행되었으며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 등 총 196개 산업군의 브랜드를 조사해 발표했다.

이 중 하나투어는 여행사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가운데 브랜드 인지도에서 타 경쟁사보다 높은 수준으로 나타났으며, 브랜드 충성도에서 이미지와 구입가능성 그리고 선호도 면에서 모두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상진 하나투어 홍보팀장은 “지난 2005년부터 한결 같은 고객들의 사랑으로 7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에 선정되어 무한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차원 높은 서비스와 철저한 브랜드 관리로 국내를 넘어 세계에서도 사랑 받을 수 있는 하나투어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940,000
    • +4.15%
    • 이더리움
    • 2,859,000
    • +4%
    • 비트코인 캐시
    • 487,600
    • -0.08%
    • 리플
    • 3,473
    • +3.98%
    • 솔라나
    • 198,000
    • +8.67%
    • 에이다
    • 1,090
    • +4.61%
    • 이오스
    • 752
    • +4.16%
    • 트론
    • 327
    • -1.8%
    • 스텔라루멘
    • 407
    • +1.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500
    • +1.88%
    • 체인링크
    • 21,560
    • +12.64%
    • 샌드박스
    • 423
    • +6.0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