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땅은 오는 5월 10일까지 자사의 모델인 송중기와 함께하는‘피자에땅 스위트데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속 피자를 맛있게 먹고 있는 송중기의 재미있고 다양한 포즈를 재연해 찍은 사진들을 최소 한 컷 이상 본인의 블로그, 싸이, 카페 등에 올린 후, 피자에땅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등록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뽑힌 70명에게는 오는 5월 21일에 열리는 송중기와의 팬미팅에 초청해 팬사인회는 물론 즉석 게임, 상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피자에땅 스위트데이’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와 팬사인회 일정은 응모기간 종료 후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간단한 클릭 한 번으로 푸짐한 상품을 탈 수 있는 ‘숨은 중기 찾기’ 이벤트도 열린다. 피자에땅 홈페이지 내 숨어있는 이벤트 참여 버튼을 찾아 클릭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송중기 화보가 들어있는 ‘송중기 열공노트’(300명)와 ‘피자 교환권’(75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차에 걸쳐 홈페이지 해당 게시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피자에땅 마케팅 담당자 박현종 차장은 “그동안 부드럽고 젠틀한 매력의 피자에땅 모델 송중기와 피자에땅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고객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신학기를 맞아 열공노트 등 각종 경품도 준비돼있어 색다른 이벤트와 맛있는 피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