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가 올해‘푸마소셜 캠페인’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푸마 소셜 캠페인’은 스포츠 정신을 담은 건강한 소셜 문화를 일상 속에 정착시키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스포츠의 기능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제품으로 진정한 스포츠의 즐거움을 찾아나가자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메시지다.
푸마는 소셜 캠페인의 일환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정한 참여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푸마 소셜 온라인 사이트(www.puma.co.kr/social)를 오픈 해 다양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푸마 트위터(@pumakorea) 및 푸마 매니아카페(http://cafe.naver.com/pumamania.cafe)를 통해서도 4월 7일 진행 예정인 800명 규모의 ‘푸마 소셜 론칭파티’ 초대 티켓을 1인 2매씩 제공한다.
또한 푸마 소셜 컨셉의 하나인 ‘탁구 게임’을 푸마 소셜 웹사이트에 오픈하며 이날부터 2주간 ‘푸마 소셜’을 테마로 한 탁구채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론칭파티 초대 티켓을 2매씩 증정할 예정이며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된 10점은 ‘푸마 소셜’ 런칭 파티장에 직접 전시되는 기회를 얻게 된다. 파티 당일 현장에서는 최우수 디자인을 심사해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푸마 소셜 참가자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애프터 파티 이벤트도 열린다. 푸마 소셜 런칭 파티 참가자가 애프터 파티 포스터 및 파티 후기 영상 이벤트에 응모하면 우승자 1명에게는 푸마가 지원하는 ‘당신만의 소셜파티’를 열어준다.
푸마 코리아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이정희 팀장은 “이번 푸마 소셜 캠페인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정한 스포츠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캠페인에 직접 참여하고 브랜드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나아가 서로 소통하는 즐거운 장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바로 ‘푸마 소셜’ 캠페인의 기본 정신”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