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1/03/20110321075825_kkk_1.jpg)
한국인삼공사는 걷기 문화 확산과 기부 문화 정착을 위해‘제5회 정관장 심나는 걷기 대회’를 4월 10일 오전 9시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걷기 대회는 정관장 건강나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걷기운동을 통해 가족의 건강 나이를 되찾고, 참가비 기부를 통해 서울시 복지재단을 후원함으로써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대회 코스는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을 출발하여 몽촌토성을 돌아오는 6.2km 코스와 어린이 및 노약자를 위한 4.2km 단축코스로 운영된다. 행사장에는 △우리 가족 건강나이 알아보기 △홍삼요리 시식회 △홍삼음료 시음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자는 푸마 티셔츠와 간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점을 통해 정관장 홍삼 제품, 스포츠 용품, 마스크팩, 선크림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더불어 맛있는 건강홍삼 ‘굿베이스’의 광고 모델인 탤런트 김혜수 씨를 비롯해 한국인삼공사 프로농구단, 프로배구단의 선수 그리고 연예인 축구단 프랜즈가 참가한다.
한국인삼공사 홍보실 원성희 실장은 “올해 5회 째를 맞는 정관장 심나는 걷기 대회는 걷기를 통해 건강한 행복과 참가비 기부를 통해 기쁨을 나누는 대표적인 공익 행사로 자리를 잡았다”며 “매년 많은 관심 속에 남녀노소 참가자들의 참여가 줄을 잇고 있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대회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며 3000명 선착순이다. 접수 대회 홍보 트위터(@with_kgc)를 통해 대회 최신 소식과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성인 5000원, 초중고생 2000원, 미취학 아동 무료로 참가비 전액은 서울시 복지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