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J렌터카’는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심볼도 공개했다. ‘A’와 ‘J’, 두 알파벳이 자연스럽게 연결된 모양의 새로운 심볼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과 함께 행복한 미래로 나아가는 ‘파트너’로서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회사 측은 렌터카 사업의 본질에 가장 충실한 브랜드로서 최고의 전문성을 갖추고 고객의 만족을 위해, 모든 구성원이 매사에 ‘진심’으로 임하는 렌터카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기념해 21일부터 2달간 영문 이름 속에 알파벳 ‘A’ 혹은 ‘J’가 담겨있는 고객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새롭게 출발하는 AJ렌터카에 바라는 점, 격려의 말 등을 남기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는 홈페이지(www.aj-avis.co.kr)를 방문해 참가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총 238명에게 태블릿PC, 렌터카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AJ렌터카 반채운 대표는 “브랜드 교체를 계기로 고객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이번 기회를 제 2의 도약을 위한 발판으로 삼겠다”며 “현장에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향후 이를 경영활동에 반영해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주는 업계 대표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