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는 21일 소비자 이벤트, ‘윈드스타퍼 액티브 쉘 Spring Festival’ 을 아웃도어 리딩 브랜드들과 함께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웃도어 리딩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K2, 라푸마, 블랙야크 및 밀레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윈드스타퍼 액티브 쉘 재킷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는 고객은 제품 구입 시 매장에서 증정하는 응모권으로 윈드스타퍼 홈페이지(www.windstopper.co.kr)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1등에 당첨자에게는 이태리 피나렐로 자전거(소비자가 425만원 상당)를, 2등 당첨자에게는 아웃도어 마니아를 위한 순토(SUUNTO) 시계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와 소셜네트워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홈페이지를 방문해 윈드스타퍼와 관련한 퀴즈를 풀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 SK 모바일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자신의 미니홈피, 블로그, 카페, 트위터 등에 윈드스타퍼 액티브쉘 이벤트 소식을 공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상으로 윈드스타퍼 액티브쉘 재킷,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진은희 고어코리아 섬유사업부 이사는 “이번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윈드스타퍼의 완벽한 방풍성과 탁월한 투습 기능을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직접 증명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