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코란도C'의 주행성능과 '클래시'한 스타일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의 140개 쌍용차 영업소 인근 500m 범위 안에 숨겨진 보물열쇠를 찾는 게 이벤트 주요 골자다.
열쇠가 숨겨진 장소에 대한 힌트는 23일부터 '코란도C' 마이크로사이트(i-korandoc.com)를 통해 단계적으로 제공된다. 힌트 확인 후 '코란도C'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좀 더 수월하게 열쇠가 있는 위치로 찾아갈 수 있다.
한편 코란도C를 찾아라'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2011 서울모터쇼’가 열리는 일산 킨텍스 쌍용차 전시관에서 4월 3일 치러질 예정이다. 참가자들이 각지에서 발견한 열쇠로 보물상자를 여는 데 성공하면 '코란도C'의 주인이 되며, 당첨되지 못한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쌍용자동차의 마케팅담당자는 “신차발표회나 시승행사에 일반 소비자의 참여는 제한적일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좀 더 폭넓은 참여가 가능한 프로그램을 생각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모쪼록 많은 사람들이 쌍용차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코란도C'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2월부터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과 어플리케이션 공개, 차랑구매혜택 프로그램 ‘해피해피 페스티벌(Happy Happy Festival)’을 실시하는 등 다양하고 활발한 '코란도C' 프로모션을 펼쳐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