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일렉트로닉 아츠와 공동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피파 온라인2)’에서 전 세계 축구 리그와 선수들의 최신 데이터를 반영한 2011년 첫 번째 로스터 업데이트를 했다고 22일 밝혔다.
피파 온라인2에 반영된 최신 로스터 업데이트는 새롭게 추가된 선수 1645명, 이적 선수 1020명, 20개 팀의 팀명 변경 등 역대 최대규모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아시아 축구대회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독일 분데스리가 VFL 볼스브르크로 이적한 구자철과 프랑스리그에 진출한 AJ옥세르의 정조국 등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의 최신 데이터가 반영된 것이다.
또한 영국 프리미어리그 첼시로 팀을 옮긴 토레스, 리버풀에 새롭게 둥지를 튼 수아레즈와 앤디 캐롤 등 국내 축구팬들에게 잘 알려진 유명 스타들의 이적 현황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영국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인 앨런 시어러가 전설의 선수로 추가됐으며 각 팀별로 새롭게 바뀐 유니폼도 만나볼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완수 사업팀장은 “이번 로스터 업데이트는 그 동안 피파 온라인 2를 성원해 주신 이용자 분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드리고자,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며 “실감나는 축구의 묘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