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돌' TV 광고 '부녀편'의 한 장면.(사진제공 동국제약)
오랫동안 국민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잇몸약 '인사돌'이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
22일 동국제약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인사돌' TV광고는 잇몸질환의 리딩브랜드로서 국민보건차원에서 올바른 치료법을 알리는 공익적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치과치료의 중요성을 알리는 내용을 삽입했다.
동국제약은 지난 9일 대한치주과학회가 마련한 제3회 '잇몸의 날' 기자간담회를 통해 새로 제작된 부녀편과 증언편, 총 2편으로 인사돌 TV-CF를 공개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이영욱 동국제약 사장은 "고령화시대가 가속화됨에 따라 올바른 잇몸질환 정보전달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만큼, 새로운 인사돌 광고에 치과치료의 중요성을 알리는 내용을 포함시켰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