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을 시작되는 '2011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은 사계절에 맞는 타이어 사용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한국타이어의 공익캠페인이다.
고객들에게 타이어에 관한 올바른 정보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타이어의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과 그 맥을 같이 한다.
이번 캠페인은 '내 타이어 바로 알기'의 테마로 진행되며 한국타이어 전문 판매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봄(공기압), 여름(마모한계), 가을(위치교환), 겨울(겨울용 타이어) 등 계절별로 꼭 알아야 하는 타이어 안전관리 사용법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무상보증 상품(벤투스 S1 evo, 벤투스 V12 evo, XQ 옵티모 노바, 벤투스 ME01)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2년간 사용자 과실까지 보장해주는 안전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캠페인 참여 고객이 응모권을 가지고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할 경우, 창사 70주년을 기념하여 아이패드, 노트북, 여행상품권, 로봇청소기 등 70가지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장 박철구 부사장은 “지난 70년간 한국타이어를 꾸준히 사랑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타이어 안전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그 동안 펼쳐온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을 확대,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안전 캠페인과 이벤트를 통해 타이어 안전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을 높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회를 계속적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