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 '리프레시 캠페인' 실시

입력 2011-04-01 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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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장기 보유자 대상으로 4월 한 달간 무상점검 진행

크라이슬러코리아가 4월 한 달간 전국 21개 서비스 센터에서 자사 차량 장기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2011 리프레시 캠페인(Refresh Campaign)’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07년 12월 31일 이전 등록된 크라이슬러, 지프, 닷지 브랜드의 차량 장기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크라이슬러는 매년 리프레시 캠페인을 통해 연식이 오래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 자발적으로 무상점검을 제공하고 있다. 차량 노후와 정비 소홀로 인한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크라이슬러 전문 테크니션들로부터 전반적인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크라이슬러는 순정 부품 및 차량용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22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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