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5일 브랜드의 가치와 이미지를 대표하는 새로운 여자 모델로 국내 톱 모델 ‘강승현’을 발탁하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델 계약 체결을 통해, 로레알파리는 월드스타&영화배우 ‘김윤진’과 세계적인 톱 모델 ‘강승현’, 투 톱 모델 시스템으로 2011년 공격적인 브랜드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강승현’은 지난 2008년 포드 슈퍼모델 오브 더 월드에서 1위를 수상해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 시켰으며 현재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패션쇼 런어웨이에서 맹활약 중이다.
새롭게 로레알파리의 새 뮤즈로 선정된 ‘강승현’은 “’당신은 소중하니까요’라는 문구로 유명한 세계적인 로레알파리 브랜드 모델이 돼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로레알파리의 새 뮤즈로 선정된 ‘강승현’은 ‘김윤진’과 함께, 뷰티에 대한 전문성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우수하고 다양한 로레알파리 제품과 브랜드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지난 2월말 1차 광고 촬영을 마쳤고, 오는 4월 새롭게 출시되는 신개념 훼이셜 딥 클렌저- 로레알파리 고 클린 신제품과 함께 브랜드 모델로서의 활동을 본격 시작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