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증권방송(www.richstock.co.kr)의 대표 전문가 선장. 그는 이 증권방송에서 3월 한 달 동안 수익률 127% 를 기록하며 엄청난 실력을 증명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같은 기간 동안 추천 성공률이 90%를 넘는다는 점이다. 10종목을 골라서 9종목 이상 적중한다는 것은 어지간한 고수가 아니면 불가능한 수준이다.
선장은 작년 말에도 약 5개월 동안 65개가 넘는 상한가 종목을 추천한 바 있다. ‘상한가 제조기’, ‘급등주 발굴의 마법사’로 통하는 선장의 미친 수익률 비법은 무엇일까?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무료방송으로 비법 공개 중!
7일 오전에도 특별방송으로 급등주 발굴법 선보여…
선장이 강조하는 것은 적절한 포트폴리오 설정과 타이밍이다. 재무구조가 우량해 부도의 위험이 적은 안정적인 기업, 이익이 많이 나 수익성이 높은 기업, 수년간 꾸준히 매출과 이익이 증가하는 기업 등 우량 종목을 골라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종목 선정 이후에는 타이밍 싸움이다. 최대한 싼 가격에 사서 비쌀 때 팔아야 하는데 초보자가 이 감각을 익히는 것은 쉽지 않다. 반면 15년 가량의 내공을 겸비한 선장은 매도매수시점의 오차가 적기로 유명하다.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리치증권방송에서 진행하는 고정 무료방송에서는 선장의 종목 발굴법과 매도비법이 공개된다. 또한, 7일 목요일 오전에는 반딧불이와 함께 특별방송을 실시해 급등주를 공개할 계획이다.
선장은 아직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종목들이 많이 있으며 당분간 중소형주를 위주로 한 수익률 게임장세가 펼쳐질 것으로 전망했다. 족집게식 종목 선택으로 증권방송계 스타 애널리스트로 떠오른 선장의 거친 항해가 어디까지 나아갈지 주목된다.
문의 : 1588-0648
홈페이지 : www.richstock.co.kr
4월 6일 주식시장은 코스피 기준으로 3.72p 하락하며 2,126.71 포인트를 기록했다. 코스닥은 7일만에 하락하며 533.98 포인트에 마감됐다. 코스피의 경우 단기 급등에 대한 부담감이 컸던 것으로 풀이된다.
코스피 시가총액 상위 15개 종목 중에서는 삼성전자, POSCO, 신한지주, KB금융, 삼성생명, 한국전력, LG전자가 떨어지고 현대차, 현대중공업, LG화학, 현대모비스, 기아차, 하이닉스, SK이노베이션, S-Oil은 올랐다.
코스닥 시가총액 상위 15개 종목 중에서는 OCI머티리얼즈, GS홈쇼핑, 태웅, 성우하이텍이 상승하고 셀트리온, 서울반도체, CJE&M, CJ오쇼핑, SK브로드밴드, 다음, 에스에프에이, 포스코ICT, 네오위즈게임즈, 동서, 메가스터디는 하락했다.
4월 6일 특징테마로는 자동차대표주/자동차 부품주들이 외국계매수유입과 일본자동차 메이커의 조업중단 소식에 동반상승하였다.
관련주인 기아차, 현대차, 현대위아, 한라공조, 현대모비스 등이 상승하였다.
조선주 역시 업황개선 추세 지속 전망으로 상승하였다.
증권사는 한진중공업과 삼성중공업을 탑픽으로 꼽았다.
상한가 종목으로는 대봉엘에스가 7연상을 기록중이며 에스에이엠티가 3연상을 기록중이다.
코아스웰은 오너 2세의 지분확대로 2연상, 삼성제약이 요오드성분 함유 드링크제 발매소식으로 2연상, 티에스이가 무상증자 권리락 효과로 2연상을 기록중이다.
액토즈소프트는 신작 온라인게임인 다크블러드의 흥행 기대감으로 연일 급등중이며 알앤엘바이오가 올해 실적 대폭 개선전망에 상한가를 마감하였다.
한일사료와 하림홀딩스는 일본이 바다로 방사능오염수를 대량 배출하면서 수산물수요가 감소될 것이라는 이유로 급등하였다.
이미지스는 차세대햅틱 칩개발 소식에 상한가를 마감하였고 OCI머티리얼즈가 NF3 가격사승에 따른 수혜주로 부각되면서 상승하였다.
GS와 LG화학은 증권사호평에 힘입어 상승하였다.
반면, 잘만테크는 경영권 양수도계약 체결취소로 하한가를 마감하였고 와이솔이 BW물량 부담에 하락하였다. 또한 삼성전자와 웅진씽크빅이 1분기 실적부진우려로 하락하였다.
< 증권사 수수료 무료료 이용하려면? >
주식 거래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으면서, 최고급 애널리스트들의 핵심 전략을 함께 할 수 있는 리치증권방송(www.richstock.co.kr)의 제로쿠폰.
◆ 리치증권방송에서 평생 부자의 길을 확인하세요!
◆ 리치증권방송에서 수수료 제로의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 리치증권방송에서 폭등주 발굴의 짜릿함을 느껴보세요!
다양한 장세에서 화려한 수익률로 능력을 검증받은 리치증권방송의 애널리스트들과 함께 부자되는 공식을 느껴보기 바란다. (문의: 고객센터 1588-0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