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크레온 인타임 고객응대 서비스’ 실시

입력 2011-04-11 16: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신증권은 11일 고객 요구사항에 대해 당일 피드백하는 ‘크레온 인타임(In-Time) 고객응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크레온 공개 게시판 등에 게재된 고객의 제안을 당일 검토하고 제안 내용의 반영 여부를 당일 고객에게 피드백한다.

크레온 이용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크레온 HTS, 홈페이지(www.creontrade.com) 게시판, 콜센터(1544-4488) 등을 통해 건의하면 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CIC부장은 “보다 크리에이티브한 홈트레이딩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가장 빠른 시간 내에 반영하는 고객응대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크레온의 시스템이 고객 맞춤형으로 진화돼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152,000
    • +2.89%
    • 이더리움
    • 4,962,000
    • +8.32%
    • 비트코인 캐시
    • 715,000
    • +5.69%
    • 리플
    • 2,055
    • +8.85%
    • 솔라나
    • 331,500
    • +5.07%
    • 에이다
    • 1,424
    • +12.57%
    • 이오스
    • 1,134
    • +5.59%
    • 트론
    • 279
    • +4.89%
    • 스텔라루멘
    • 694
    • +14.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800
    • +3.88%
    • 체인링크
    • 25,250
    • +6.41%
    • 샌드박스
    • 852
    • +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