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 오후 2시 고양 식사지구 일산위시티는 아름다운 벚꽃길 걷기축제가 연다고 14일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고양신문이 벚꽃과 소나무 그리고 예술작품이 함께 어우러진 위시티 일대를 걷는 축제를 진행한다.
길걷기행사 중간중간 곳곳에서는 북청사자놀이, 난타공연, 마임과 코스프레, 버블쇼 등의 공연이 열린다. 또 리마켓과 벼룩시장도 열릴 예정이다.
식후 행사로‘나는 가수다’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윤도현밴드의 공연이 준비돼있다. 공연전에는 금10돈, 아이패드, 자전거, 백화점 상품권, 영화관람권등 각종 경품 1000개가 준비되어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위시티 관계자는 “위시티전체 2.7km의 벚꽃길을 걸으면서 특히, 위시티블루밍의 각종 미술장식품 과 함께 어우러진 명품조경과 일산자이의 100개 테마정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방문자들이 아름다운 벚꽃길과 다채로운 단지 내 조경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고양신문은 “여의도 윤중로의 벚꽃길보다 긴 약 2.7km 위시티 웰빙로드를 따라 벚꽃나무가 식재 되었고 산수유, 철쭉 등의 꽃들과 느티나무, 대형 소나무등의 식재로 다른 곳에서 볼수 없는 뛰어난 장관을 연출하는 새로운 길이 나타나 아름다운 길 걷기축제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상세 행사내용 안내 및 참가신청은 고양신문 홈페이지(www.mygoyang.com) 나 031-963-290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문의>
위시티블루밍 031-968-5511
/www.wi-city.co.kr
일산자이 위시티 1577-9593
/www.ilsan-x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