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게랑 클래식(사진=빙그레)
이번 꽃게랑 클래식은 1986년 출시 당시의 패키지를 그대로 되살린점이 특징이다. 고급 해바라기유를 사용하여 트렌스지방이 전혀 없다. 빙그레 관계자는 “국내 제과업계에서 드문 사례로 구워서 만들었다”며 “더욱 담백하고 깔금한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빙그레는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꽃게랑 25주년 감사 대축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눈 5월 31일까지 제품 팩키지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응원글을 남기면 제주도여행권, 캐러비안베이 이용권, 외식상품권 등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앞서 꽃게랑은 러시아 극동지방에서 ‘국민과자’로 불릴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더 많이 팔리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