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진흥공단은 HIT500 사업에 대한 중소기업과 소비자체험단, 일반 소비자의 원활한 참여를 위해 아이폰, 안드로이드 등 모바일용 OS의 활용이 가능한 ‘HIT500 전용 앱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앱은 HIT500사업 참여 히트제품에 대한 실시간 검색과 소비자체험단의 리뷰 등록이 가능해 소비자의 접근성 높였고 단문자서비스(SMS : Short Massage Service)를 활용한 구매문의와 거래처 거래상담도 가능해진다.
HIT500사업의 모바일은 m.hit500.or.kr로 접속이 가능하며 △ HIT500 △ 전문가상담 △ 히트제품 제안 △ 톡톡!비즈니스 VIDEO로 구성돼 있다.
중진공 장덕복 마케팅사업처장은 "이번 HIT500 모바일 앱 서비스는 중기제품 마케팅지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결과를 가져 올 것“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기업과 소비자의 의견이 항상 피드백되는 시스템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