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 명문 포천힐스(사장.이동주.27홀)는 임.직원 및 캐디 등 전임직원이 사랑의 헌혈행사를 가졌다.
포천힐스는 지난 15일 전직원의 참여로 사랑 나눔 헌혈 행사에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실천과 함께 사회 공헌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헌혈은 동료의 손녀가 백혈병을 앓고 있다는 가슴 아픈 사연이 전해지면서 자발적으로 동참했다. 또한 소지하고 있던 헌혈증서까지도 전달함으로써 병세가 호전되길 바라는 마음에 하나같이 팔을 걷고 나섰다.
이동주 사장은 “새 생명을 구하기위해 동참한 임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생명을 나눌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실천에 보람을 느꼈다”며 “이웃사랑의 실천 방안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 매년 정기적인 단체 헌혈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성베네스트GC, 4,5월 그린피 특별할인
삼성그룹계열의 명문골프장 안성베네스트GC(총지배인 강명길) 4,5월에 저렴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안성베네스트는 오는 29일까지 주중에 오전 7시30분 이전에 입장하면 1인그린피 면제를 면제해주며 8시 이전은 1인당 3만원, 9시 이전에는 1인당 2만원 할인한다.
특히 오전 7시30분 이전팀에 한해서 5만원권의 식음료 이용권인 더블해피쿠폰이 증정된다.
5월에도 주중 그린피를 오는 31일까지 해준다. 오전 8시이전에 티오프하면 1인당 그린피가 3만원 할인한 14만원이다. 단, 할인은 4명이 입장할 경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