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쏘나타의 뛰어난 상품 경쟁력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 온라인을 이용한 퀴즈 형식으로 기획됐다.
현대차는 이번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위해 20일부터 6월 2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30일 간 현대차 공식 블로그(http://blog.hyundai.com)를 통해 하루에 한 가지씩 쏘나타의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블로그에서 힌트를 얻은 뒤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에서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30일간 30개 퀴즈를 모두 맞춘 정답자 54명을 추첨해 1등 쏘나타(1명)를 비롯해 2등 아이패드(3명), 3등 5만원 상당 주유상품권(50명)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트위터 및 유투브 등을 통해 홍보한 고객 2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12년 연속 베스트 셀링카인 쏘나타는 명실상부 한국 대표 중형 세단”이라며, “이번 이벤트가 쏘나타의 숨겨진 매력을 재조명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쏘나타는 1985년 1세대 모델 출시 이래 현재까지 국내외 시장에서 500만대 이상 판매된 현대차의 대표 세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