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3D 스마트 TV 프랑스 예술에 푹 빠지다’

입력 2011-04-21 10: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문화의 도시 프랑스에서 다양한 문화마케팅 시도

▲프랑스에서 열린 3D 스마트 TV 행사 (왼쪽 옆이 개선문)(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지난 2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개선문 인근의 'Le Arc'에서 2011년 신제품 3D 스마트 TV 마케팅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 행사에서는 5mm 초박형 베젤 디자인의 8000시리즈 등으로 현지 광고 컨셉에 맞춰 폭포 속에 제품을 전시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했다.

삼성전자 프랑스 법인은 비즈니스 리더십 강화 및 프리미엄 이미지 구축을 위해 2009년부터 파리 시민의 년간 최대 행사인 '뉘 블랑슈'(Nuit Blanche, 백야행사)를 주도하고 있다.

이외에도 루브르·오르세미술관·퐁피두센터 등 프랑스 3대 미술관부터 로뎅미술관·베르사유궁전 등에서도 삼성전자 TV로 작품을 볼 수 있게 하는 등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활동도 실시해 오고 있다.

전용성 삼성전자 프랑스 법인 상무는 "예술과 문화를 사랑하는 프랑스 국민들에게 이러한 문화마케팅은 매출증대에 기여할 뿐 아니라 당사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시키는 데에도 큰 도움을 준다"며 "향후에도 우리의 제품과 다양한 현지 문화와의 접목 행사를 통해 유럽시장의 선두 자리를 지켜나가겠다." 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전쟁 여파…비트코인 10만 달러 붕괴
  • 단독 "ROC 더하고, 리테일 빼고" 상반기 KPI 손질 나선 은행들…'내실 강화' 초점
  • 이혼‧상속부터 사적 보복까지…점점 늘어나는 사전 법률상담 [서초동MSG]
  • 제주 어선 좌초 사망자 3명으로 늘어…실종자 1명
  • 오늘은 '입춘' 24절기 중 첫번째 절기…입춘대길 건양다경 뜻은?
  • 車 부품 선택부터 운반·검사까지…완성차 업계는 ‘로봇 전쟁’
  • GTX 노선별 ‘냉온탕’ 오간다…B·C 이후 노선은 ‘함흥차사’ [GTX-A 추가 개통 한달③]
  • ‘복면가왕’ 갓생 사는 선비, 정체는 딕펑스 김태현…가왕 ‘꽃보다 향수’는 정준일?
  • 오늘의 상승종목

  • 02.03 11:4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0,750,000
    • -3.86%
    • 이더리움
    • 4,098,000
    • -15.78%
    • 비트코인 캐시
    • 490,000
    • -22.22%
    • 리플
    • 3,479
    • -22.84%
    • 솔라나
    • 304,900
    • -9.12%
    • 에이다
    • 997
    • -28.17%
    • 이오스
    • 877
    • -23.67%
    • 트론
    • 335
    • -11.61%
    • 스텔라루멘
    • 479
    • -2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100
    • -22.73%
    • 체인링크
    • 29,260
    • -17.32%
    • 샌드박스
    • 553
    • -26.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