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가 5월말까지 전국전시장을 무대로 다채로운 시승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은 뉴 컴패스
이번 '엔터&고' 캠페인은 '사고 싶은 차, 운전하고 싶은 차, 다시 선택하고 싶은 차를 만드는' 뉴 크라이슬러의 새로운 기업정신을 반영해 소비자들이 크라이슬러와 Jeep 브랜드의 다양한 차종을 직접 타보고, 차량의 우수한 품질과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엔터&고 캠페인은 '전시장에 들어와서(Enter) 바로 시승을 해보는(Go)' 체험행사로 크라이슬러의 첨단 스마트키 시스템의 명칭이기도 하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Jeep 브랜드의 대표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와, 지난 3월 역대 최다 월판매 기록 갱신하며 3월 수입 SUV 판매 1위에 오른 전천후 오프로더 뉴 랭글러, 그리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컴팩트 SUV 뉴 컴패스를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크라이슬러 스마트키 시스템에서 이름을 가져왔다.
4월 23일부터 5월 30일까지 공식 웹사이트(www.chrysler.co.kr / www.jeep.co.kr)를 통해 엔터&고 시승 행사에 참여하여 시승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및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뉴 컴패스 런칭 기념으로 이달 26일까지 Jeep 웹사이트 www.jeep.co.kr 를 통해 신청 가능한 뉴 컴패스 시승 이벤트의 참여 고객 대상으로 별도 경품 추첨 행사를 마련해, 신모델도 타보고 경품도 받는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